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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LNS에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먼저 확인해 보세요.

사용가능한 결제 수단은 무통장입금과 카드결제가 있습니다. 카드결제시에는 저희 고객센터(1600-5214)로 연락하셔서 별도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주문은 오프라인으로만 가능하며, 결제가 확인되어 재고가 확보 되었을 경우 오후6시 이전에 방문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방문 수령도 가능합니다. 반드시 주문 완료 후 고객센터로 출고 가능 여부를 확인 해주셔야 하며, 오후 4시 이전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출고 후 일괄 발행됩니다. 혹시 요청하실 날짜가 있으시면 고객센터(1600-5214)로 전화주시면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 제품 출고 전 세금계산서 발행요청은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전화로 카드 승인은 불가능 하며, 카드결제시 카드매출전표로 승인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00-5214)로 전화주시면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발급은 무통장 결제 시 발급 되며, 발급 시 별도의 정보가 필요하니 고객센터(1600-5214)로 연락하셔서 안내받으신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 한 경우 확인되며, 상이하면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1600-5214)로 연락하셔서 별도의 확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한 상담과 견적(가격안내)을 받으신 후, 제품을 주문하기 원하신다면, 저희 고객센터(1600-5214)로 연락을 주시거나 사업자등록증과 발주서를 팩스(070-4711-9982)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팩스전송시 반드시 담당자분 성함과 연락처,발주제품을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정보가 누락되는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주문이 가능하시며, 저희 고객센터1600-5214)로 연락을 주시거나 사업자등록증과 발주서를 팩스(070-4711-9982)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해외에 계시는 분들의 경우 수출 절차를 통해 구매 가능하십니다. 해외 구매관련은 고객센터(1600-5214)로 문의해주세요.

고객센터(1600-5214)로 접수해주시면 재고있는 품목에 한해 가능합니다

주소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상품의 발송여부 확인이 중요합니다. 상품 발송전인 경우 주소변경이 가능하며, 발송 후인 경우 택배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발송되는 상품들은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되므로, 정확한 배송 시간과 날짜 지정이 곤란합니다. 하지만 주문일로부터 여유가 있는 경우, 원하시는 배송 날짜를 고객센터를 통해 최소 일주일 전에 남겨주시면 배송일을 조정해드릴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출고 후 2~3일내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서 배송소요일이 오래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제품인 경우는 별도로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 취소처리는 직접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600-5214)를 통해 취소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재고가 있는 상품의 경우 당일 3시 이전까지 취소요청을 해주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출고작업은 오전부터 진행되는 부분으로 이미 배송처리가 된 경우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사례의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불량일 경우 제외)
1) 주문 제작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2) 상품이 사용으로 인해 훼손되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3) 상품을 수령 후 20일이 경과했을 경우

교환 상품을 말씀해 주시면 처리가능합니다. 또한, 교환 상품중 가격에 따라 차액금이 생길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되어 온 경우 고객센터(1600-5214)에 연락을 하여 이에 대한 문의를 해주시면 제품 상태 확인(본사로 입고) 후 재발송 해드립니다. 제품 확인 후, 발송까지 평균 3일정도 소요됩니다.

제품을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1600-5214)로 연락주시면 빠른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단, 제품 수령 후 사용한 제품은 반품이 불가 합니다.

요청하시는 제품에 따라 데모 여부 확인 해 드릴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00-521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을 통해 제작 가능 여부 확인 및 견적 제공 해 드릴 수 있으니 고객센터(1600-5214)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상품문의는 (주)엘엔에스 고객센터(031-650-3232)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저희 상담직원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상의 [온라인 상담]을 통하여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히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정밀발란스 저울은 주위환경이나 온도등에 의해 무게값이 조금씩 틀어집니다.
분동은 정확한 질량값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저울의 무게값을 체크하거나 중량을 조정할때 쓰입니다. 참고로 분동도 등급이 있습니다. E1, E2, F1, F2, M1, M2 으로 분류 되며, 그 등급에 따라 가격도 많이 차이가 납니다.
당연히 등급이 떨어질수록 분동 오차의범위도 커지겠죠.

분동내장형은 저울안에 분동이 들어있어서 위에서 말한것과 같이 주위환경이나
온도의 변화에 따라 중량조정 즉 캘리브레이션(calibration)을 자동적으로 해준다는 의미입니다. 실험실이나 품질관리 등의 부서에 적합하며 그만큼 정확하게 저울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반면 분동외장형은 이러한 기능이 없어 사용자가 위에서 말한 분동을 가지고 수동적으로 캘리브레이션 당연히 저울의 가격도 분동이 내장되어 있는것이 비싸겠죠.
하지만 분동외장형의 저울을 구입하고 분동을 쓰신다고 하여도 분동의 가격이 비싼편이므로 사용자가 생각하여 적합한 모델을 찾는게 중요합니다.

요청하시는 제품에 따라 데모 여부 확인 해 드릴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00-521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제품 상세페이지의 카다로그 버튼을 눌러 받으시거나,
메뉴 > 고객지원 > 카달로그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을 검색하시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600-5214)로 연락을 주시거나 견적을 원하시는 제품의 상세페이지에 있는 견적 요청 버튼을 눌러 정보를 입력 해 주시면 빠른 견적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평일 09:00 ~ 18:00 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주문이 가능하시며, 저희 고객센터(1600-5214)로 연락을 주시거나
사업자등록증과 발주서를 팩스(070-4711-9981)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 우측상단에 "회원가입" 을 클릭하셔서 회원가입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약관동의 및 (주)엘엔에스의 양식에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기입하신 후 가입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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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주)엘엔에스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제품의 매뉴얼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님께서 견적요청을 하신 내용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 회원님들을 위한 서비스를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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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입력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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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제품에 대한 카탈로그 책자는 고객센터 (1600-5214) 로 연락주시면

회사명, 담당자명, 연락처, 주소 확인 후 택배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각각의 제품 카탈로그는 상세페이지의 카탈로그 버튼을 눌러 받으시거나,

메뉴 → 고객지원 →  카탈로그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을 검색하시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리 완료 후 1개월 이내에 찾아가지 않는 경우 또는 수리 의뢰 후 고객에게 통보후에도 3개월 이내
찾아가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임의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출장/점검을 요청하시려면 먼저 점검을 시행하고자 하는 작업환경을 체크 하신 후
고객센터(1600-521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출장/점검을 요청받은 경우 당사 직원의 안전 과 작업공구 및 안전공구의 준비를 확인하기 위해 작업환경 검토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출장/점검은 제품보증(Warranty)기간에 상관없이 유료로 공급됩니다.
단,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출장점검 요청은 무상으로 공급됩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겨 A/S를 원하시면 택배 발송이 가능한 제품의 경우, 증상 및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적어
제품과 함께 택배 발송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화학기기등 부피가 크거나 무거워 택배 발송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 센터 (1600-5214) 로 연락하시어 증상 및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빠른 시일 안에
방문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